[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주)티앤알바이오팹(246710)이 화장품 OEM 전문기업 블리스팩의 지분 100% 인수 절차를 모두 마무리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재생의료 전문기업 (주)티앤알바이오팹(대표 윤원수)는 K뷰티 기능성 코스메틱 제품을 내세워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주)티앤알바이오팹은 자체 개발한 HA(히알루론산) 필름과 HA 마스크팩을 비롯해 이미 시장에서 생산 역량을 인정받은 블리스팩의 HA 볼,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 세럼 등의 제품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는 전략으로 내년부터 매출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주)티앤알바이오팹의 기능성 코스메틱 제품 개발에 다수의 글로벌 뷰티 전문가가 참여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며, “특히 미국의 셀럽이자 뷰티 사업가 닥터 엘리 변(Ellie Byun)과 협업해 그의 뷰티 브랜드 ‘닥터엘리(dr.ellie)’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다수의 해외 유명 뷰티 사업가들이 (주)티앤알바이오팹의 기능성 코스메틱 사업에 동참해 글로벌 시장에서 마케팅, 공급, 판매를 맡을 예정이다.
(주)티앤알바이오팹은 독자적 재생의료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한 조직재생 촉진 고기능성 코스메틱 제품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창출할 계획이다. 이 사업을 회사의 주력 캐시카우로 정착시키고 메디컬 코스메틱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회사의 경쟁력을 더욱 끌어올린다는 복안이다.
정승교 (주)티앤알바이오팹 전략기획부문장은 "블리스팩은 12월에만 월간 최대인 16억 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에 K뷰티 관련 현재 진행 중인 공급 규모와 연고형 창상피복제, 고기능성 폼·밴드류, ADM, 곧 인허가 획득이 예상되는 복합지혈제 등 당사의 재생의료 관련 제품 매출 상황 등을 고려하면 내년부터 회사의 매출액이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2025년에 연결 기준 매출액은 300억 원을 상회할 것이다”며, “2025년 하반기에는 분기 기준 흑자전환 등 수익성 개선이 빠르게 진행될 것이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