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 씨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오늘(26일) 뷰티 업계에 따르면, 조민 씨는 최근 스킨케어 브랜드 '세로랩스'(CEROLABS)를 론칭하며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
'세로랩스'의 ‘CERO’는 ‘제로’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자극과 독성을 최소화하는 가장 순수한 제품을 목표로 연구하는 브랜드이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안전하고 깨끗한 성분으로 만든 클린 포뮬러를 지향하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제품이다.
윤리적인 소비 지향과 인공 화학물질이나 합성 첨가물을 적게 사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다. 또 단일 알루미늄, 투명 PET, 수분리 라벨, PP 등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패키징과 지속가능한 산림에서 생산된 포장재를 사용한다.
'세로랩스' 자사몰(CEROLABS)의 대표자명에는 조민 씨의 이름이 기재되어 있으며 사업장 주소는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다.
회사 제품은 화장품 ODM(제조업자개발생산) 업체 한국콜마를 통해 제조됐다. 세로랩스는 매출 일부를 기부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하이드레이션 젤 크림, 수딩 토너 등이 있다.
세로랩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과 자유로운 분위기의 회사'라며 "소비자에게 안전한 아름다움을 전하며 커리어 성장을 위해 함께 일하는 조직 문화를 나아가고 있다"고 제시하고 있다.
복리후생으로는 ▲일과 나의 삶의 밸런스 ▲편안한 직장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나 등을 통해 회사 발전과 더불어 개인의 역량을 키워 나갈 수 있는 방향을 밝히고 있다. 특히 '대기업에 밀리지 않는 연차 제도'부터 생일자 당일 반차 지급, 반려동물과 함께 출퇴근이 가능하도록 했다. 최소 주 2일부터 최대 주 4일(35시간)만 근무하도록 명시해 남다른 복지를 시행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