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부인도 즐겨썼던 마스크팩은?

2013.07.29 22:05:00

제닉 '하유미팩' 모델 하유미, SBS 방송 '땡큐'서 일화 공개



▲ 제닉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모델 하유미.

 
지난 2006년 출시한 이후 홈쇼핑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명 ‘하유미팩’의 모델 하유미 씨가 지난 26일 SBS ‘땡큐’에 출연해 하유미팩의 매출액과 인기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마스크팩과는 달리 편리한 사용법과 육안으로 확인되는 효과 등 차별화된 하유미팩은 화장품 연구개발 제조기업인 제닉의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제닉의 특화기술로 만든 제품이다.

원래 상처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 중이던 제품을 역발상을 통해 미용 마스크팩으로 개발된 하유미팩은 지난 2006년 홈쇼핑으로 첫 선을 보인 뒤 홈쇼핑 단일품목 중 가장 장수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3천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홈쇼핑 단일품목 사상 제일 많이 팔린 제품이기도 하다.

하유미팩은 기존 시트 마스크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편리한 사용감 때문에 많은 사랑을 얻은 것은 물론 겔 형태의 유효성분이 피부 온도에 반응, 녹는 것이 육안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신뢰감 또한 높아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

홈쇼핑 모델로 활동 중인 탤런트 하유미 씨의 깔끔하고도 당찬 이미지를 잘 활용해 현재까지 하유미 씨가 제품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하유미 씨는 이날 방송에서 밝힌 것처럼 ‘하유미’라는 본인의 이름을 건 제품으로 아이디어 회의 등 제품 개발에 적극적인 참여는 물론 제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오는 9월이면 론칭 7년차가 되는 하유미팩은 우리나라 국민의 대부분이 사용해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남녀노소는 물론 대통령 영부인도 하유미팩을 단골 고객이었다.

하유미 씨는 퇴임한 전 영부인도 하유미팩을 사용하고 있어 깜짝 놀랐다고 이날 하유미팩에 관한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제닉은 마스크팩, 기초화장품, 바디용품은 물론 의약외품까지 생산능력을 확대하고 최근 중국 현지법인의 생산허가를 완료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일우 기자 free@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