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타가', 베트남 영유아 화장품 시장 진출

2024.08.06 16:35:34

이달 중순 베트남 '쇼피' 입점, 하반기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 '틱톡샵' 오픈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TAGA)가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타가는 친환경 뷰티테크 기업 비케이브로스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이달 중순 베트남 ‘쇼피(Shopee)’ 입점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베트남 쇼피에는 타가 수딩라인 제품이 먼저 공급될 예정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비타라인까지 공급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지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베트남을 비롯해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서 온라인 쇼핑몰 1위를 달리고 있다.

 

하반기에는 태국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틱톡샵’도 오픈할 예정이다. '틱톡샵‘은 틱톡의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로 동남아 지역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타가는 현지 SNS 채널을 개설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비케이브로스 서동희 대표는 "최근 K뷰티 브랜드에 대한 동남아시아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 빠른 시장 진출을 통해 시장 선점에 나서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타가는 영유아와 어린이용 비건 화장품들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영국과 이탈리아, 프랑스 등 4개국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제품에 대한 임상을 실시하고 있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미국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전 성분을 구성했다.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핵심 성분 함유량을 오픈하고 있다.

 



한지원 기자 ekdns5033@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