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인디 브랜드] 청담샵 기초 필수템 ‘이퀄리브’, 균형의 아름다움 전하다

2024.07.25 11:42:40

자극 줄이고 효과 높인 ‘브라이트닝 2종 신제품’ 라인업 강화, 올해 해외진출 확대 '큐텐, 아마존' 입점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뜨거운 햇볕 아래서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낸 뒤 고민거리, 바로 브라이트닝이다. 까맣게 타버린 피부 밝기 회복과 기미나 주근깨 등 다크 스팟 개선은 여름철 뷰티의 최대 화두이다.

 

특히 최근에는 인터넷이나 각종 플랫폼을 통해 화장품 성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되면서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기준도 더욱 깐깐해졌다. 이에 피부에 유해하지 않고 자극이 없으며 다크 스팟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플래티넘브릿지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가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담동 ‘에이바이봄’, ‘미장원by태현’ 등 뷰티샵 디자이너들에게 기초 화장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이퀄리브는 올해 글로벌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퀄리브는 ‘균형이 주는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며 일명 ’예신패드’로 불리는 ‘오 브리에 패드’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 다양한 토너 패드 제품이 등장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오 브리에 패드’는 자극 없이 물광 피부를 만들어줘 화장 전 탄탄한 기초를 완성시켜주는 ‘청담샵 기초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탔다.

 

 

또 올 여름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멜라닌 생성 억제 특허성분을 포함한 브라이트닝 신제품 2종 ‘오 브리에 겔 마스크’와 ‘오 브리에 컨센트레이트’를 최초 공개했다. 브라이트닝 제품은 따갑다는 인식이 많지만 이퀄리브의 신제품은 자극도 0.00 판정을 받고 멜라닌 생성 억제 특허성분을 소구가능 함량의 2배나 함유해 브라이트닝 기능을 더욱 높였다.

 

‘오 브리에 겔 마스크’는 브라이트닝 광채 앰플을 그대로 굳힌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멜라닌 제거와 합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멜라 제로® V2 10,000ppm을 함유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모공의 부피, 수, 면적, 깊이 등 총 7가지의 모공 개선 효과와 사용 2주 후에는 기미, 잡티, 색소침착 개선의 효과가 있었다. 또 얼굴 굴곡에 맞춘 입체 절개선 덕에 들뜸 없이 초밀착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 브리에 컨센트레이트’는 스킨케어 단계 중 토너 직후에 사용하는 촉촉한 앰플 형태 제품으로 기미 수를 비롯해 총 9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미가 감소하는 등의 모공케어 효과가 입증 됐다. 또 미백 특허성분 뉴로라이트 61G를 3%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특허 성분 소구 가능 기준인 1.5%의 2배 함량이다. 실제로 제품을 2주 사용한 결과 묵은 기미 면적이 22.4% 감소하고 기미 수도 19.5% 감소했다.

 

이외에도 이퀄리브는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균형잡힌 물광 케어 ‘오 브리에’ 컬렉션 ▲진정, 보습 케어에 특화된 ‘오 캄’ 컬렉션 ▲식물성 프로에이징 성분으로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집중 케어 ‘르 누아’ 컬렉션 ▲바디케어 ‘메모아’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아영 이퀄리브 대표이사는 “40번 이상의 샘플링을 통해 얼굴에 밀착되는 최적의 두께와 무게를 찾아 만든 ‘브라이트닝 겔 마스크’, 브라이트닝 효능에 더해 촉촉함까지 챙긴 ‘컨센트레이트’ 등 이퀄리브의 새로운 브라이트닝 제품을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들의 기미, 잡티는 물론 물광, 진정케어 등 피부 고민을 집중 해결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곧 오픈하는 신사동 가로수길 쇼룸에서는 이퀄리브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며, ‘이퀄리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어서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퀄리브는 올해 물광과 브라이트닝, 집중 케어에 특화된 제품 라인을 강화해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현재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신사, 29cm, CJ온스타일, 화해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해외 시장 진출도 강화해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에도 진출했다. 하반기 중에는 일본 큐텐(Qoo10), 아마존US 입점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지원 기자 ekdns5033@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