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럭셔리 데일리 루틴 제안"

2024.07.10 13:38:16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등 7월 한달 프로모션 진행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입점하며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 100주년을 맞은 바니스뉴욕은 백화점 입점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백화점 1층 스킨케어 존에서 뷰티, 웰니스, 워터 등 3가지 카테고리를 전개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뷰티, 웰니스, 워터 등 3가지 카테고리 제품들을 통해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는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로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제품을 선보여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와 건강한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은 장혜경 작가, 이우재 작가와 협업해 디자인됐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재활용된 비닐, 스티로폼, 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된 아일랜드가 매장에 비치되어 있고 폐신문지를 활용해 만들어진 작업물을 매장 디스플레이와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한 점이 눈에 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글로셀라 GLOCELATM 스킨케어 5종’과 ‘워터 3종’ 등 바니스뉴욕 뷰티가 전개하는 스킨케어, 퍼스널 케어, 워터 카테고리의 제품이 있다.

 

스킨케어 5종은 저자극 젤 클렌저부터 워터 에센스, 세럼, 라이트 젤 크림, 리치 크림으로 구성됐다. 바니스 뉴욕 뷰티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항산화 성분인 글로셀라TM가 함유되어 있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 3종은 ‘노던라이츠 2종,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로 구성됐으며 지구에서 가장 깨끗하고 지속가능한 수원지인 노르웨이의 청정한 물을 그대로 담아 유아나 어린이가 마시기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또 미세플라스틱 섭취를 막고 지속가능성을 위해 슬로베니아에서 제작된 북유럽의 오로라를 상징하는 유리병과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도입해 플라스틱을 대체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매장 방문과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본품과 샘플 증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송지원 바니스뉴욕 뷰티 대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beauty 제품 뿐 아니라 supplement와 water 제품들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더 크다"고 말하고 "바니스뉴욕 뷰티는 미국, 일본 뿐 아니라 최근 중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관심이 높아져 외국 고객들에게도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접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민석 기자 mkkim@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