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NCT '텐'과 방콕서 '브랜드 콘서트' 개최

2024.07.10 18:17:43

브랜드 앰버서더 '글로우 위드 텐' 행사, 태국시장 선도 K뷰티 브랜드 입지 강화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6일 태국 방콕에 위치한 파라곤 홀에서 브랜드 엠버서더인 NCT(엔시티) 텐(TEN)과 함께 브랜드 콘서트를 개최하고 태국 시장을 선도하는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다.

 

이번 콘서트명인 ‘글로우 위드 텐(GLOW WITH TEN)’은 ‘무대 위에서 빛나는 텐’ 그리고 ‘텐의 무결점 유리알 피부 비결인 바노바기’라는 의미를 가졌다. 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주목을 받았다.

 

글로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이트워커(Nightwalker)’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댄스 타임을 진행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함성을 이끌었다. 또 매일 디엑스 마스크를 사용한다고 팬들에게도 추천했으며 바노바기의 여러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바노바기는 브랜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베스트셀러 마스크 제품들과 포토카드, 미니 등신대,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는 에디션 키트(MEET & GREET BOX)를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콘서트 당일 마시멜로우 크림(Marshmallow Cream) 4종과 텐의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텐의 친필 싸인이 담긴 콘서트 포스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 텐은 팬 콘서트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지 취재진과 만나 바노바기의 엠버서더가 되기로 결심한 계기와 협업에 대한 내용은 물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질의응답 시간을 보냈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30개의 태국 유명 언론사가 참석했으며 100명의 팬들이 함께해서 더욱 뜨거운 현장 반응을 이끌어냈다.

 

뷰티 메디컬 그룹에 뿌리를 둔 바노바기는 태국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바노바기 뷰티 메디컬그룹의 원장들도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피부과와 코스메틱 대표를 겸임하는 반재용 CEO와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오창현, 반재상 대표원장, 그리고 바노바기 웰니스클리닉 이왕재 교수가 참석해 다양한 뷰티 관련 팁들과 더불어 바노바기의 제품들을 소개했다.

 

 

바노바기 반재용 대표는 “글로우 위드 텐은 단순히 음악을 즐기는 콘서트의 개념을 넘어선 바노바기와 텐이 준비한 축제의 장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바노바기와 텐의 시너지가 더욱 강화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효진 기자 cosinpress@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