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블로거 입소문 타고 인기 상한가

2013.07.01 23:34:00

'텐 쿠션 파운데이션' 엄지원, 다나, 황인영 등 여자 연예인도 감탄!


 
▲ 오리지널 로우의 '텐 쿠션 파운데이션'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바빠진 현대인들은 매장에 들러 직접 제품을 써보고 구매할 시간이 없다. 그렇다고 해서 테스터를 하지 않자니 불안하기만 하다. 이런 불안을 감소시켜주는 동시에 구매 실패 확률을 낮춰주는 것이 바로 유명 뷰티 블로거의 품평기이다.

 

발 빠르게 뷰티 트랜드를 파악해 사실적이고 솔직한 리뷰로 여성들의 공감대를 얻기 때문이다.

 

이런 그들이 최근 주목하는 뷰티 아이템이 있다. 시중의 수많은 쿠션 파운데이션 가운데 뛰어난 제품력의 눈길을 끌고 있는 오리지널 로우의 '텐 쿠션 파운데이션'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텐 쿠션 파운데이션은 하나만 발라도 기본적인 커버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해양심층수와 믹스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 보충은 물론 콜라겐 생성 효과로 볼륨감과 함께 온종일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뷰티 블로거 '수똥이'는 “우선 우수한 커버력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얼굴에 울긋불긋하게 올라온 트러블 부분도 말끔히 커버되면서 자연스러운 물광 효과까지 볼 수 있다”며 “수정 화장이 많은 여름철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피부에 균일하게 발려 더욱 애용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또 블로거 '라늬씨'는 “피부와 밀착이 잘 되는 가벼운 제형이 인상적”이라며 “촉촉함은 물론 탱글한 볼륨감도 손쉽게 연출된다. 또 시원한 쿨링 효과로 뜨거운 햇볕으로 금세 달아오르는 피부에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텐 쿠션 파운데이션만의 매력을 전했다.

 

유명 블로거의 품평에 이어 깐깐한 여자 연예인들의 입소문을 통해 오리지널 로우의 텐 쿠션 파운데이션의 놀라운 효과가 연달아 입증되고 있다.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엄지원은 “잦은 촬영으로 건조해진 피부로 수분 함량이 많은 제품을 찾는 도중 소량으로도 촉촉한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한 텐 쿠션 파운데이션의 매력에 푹 빠져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뮤지컬계의 여신으로 떠오르는 가수 다나와 건강미를 뽐내는 배우 황인영 또한 가벼운 사용감에 더해진 완벽한 커버력과 풍부한 수분감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처럼 뷰티 블로거들은 물론 여배우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오리지널 로우의 텐 쿠션 파운데이션은 홈쇼핑과 롯데 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강희 기자 khyun74@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