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민감한 계절 '진정 플러스 알파' 아이템 추천

2022.04.25 10:06:35

봄철 피부진정, 자외선 차단, 트러블 케어 등 복합 피부 고민 해결 '일거양득 아이템 인기'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밤낮으로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 변화무쌍한 외부 환경이 주는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계절오면서 피부 진정과 더불어 자외선 차단과 트러블 케어 그리고 보습 등 새로운 기능이 더해져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에스트라는 하나의 제품으로 보다 쉽게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도록 도와주는 ‘진정+α(진정 플러스 알파)’템을 추천했다.

 

먼저 에스트라의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진정 효과에 탁월한 3가지 요소 베타글루칸과 피토스테롤 그리고 마데카소사이드를 결합해 독자 개발한 고농축 CICA BPMTM 마이크로좀 성분이 78% 함유된 세럼이다. 여기에 흔적 케어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도 함유돼 2주 이상 꾸준히 사용 시 잡티 흔적 케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진정 단일 기능에 집중했던 1세대 진정 제품에서 나아가 잡티 흔적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2세대 진정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와 피부결과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효과를 나타냈으며 피부과와 알러지와 민감피부첩포 그리고 논코메도제닉 등 4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최근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데일리 진정 케어 아이템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기도 했다.

 

이니스프리의 ‘트루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은 병풀 추출물을 포함한 5가지 시카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수분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붉은기만 커버하는 그린 컬러 베이스로 과한 백탁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도 함께 연출해 준다. 수분 에센스 성분을 41% 이상 함유한 촉촉한 크림 제형으로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한 사용감을 완화해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정 기능과 더불어 수분 쿨링 효과까지 갖춘 제품도 있다. 마몽드의 ‘블루 캐모마일 크림’은 핵심 효능 성분 아줄렌이 함유돼 외부의 자극과 유해환경에 의해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 분자 크기와 기능이 각기 다른 5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며 촉촉함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하는 수분 쿨링 효과도 선사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최근 진정 기능과 함께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위해 진정 기능에서 더 나아가 ‘플러스 알파(+α)’가 더해진 똑똑한 제품은 피부케어의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허재성 기자 wwsw3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