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형태 중남미 통신원] 미국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는 ‘켄달 제너’를 비롯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에스티로더 브라질 진출 1년차를 맞아 브라질 여배우 지오바나 안토넬리(Giovanna Antonelli)와 함께 아름다운 캠페인을 3월부터 시작했다.
누가 ‘에스티 파트너’를 꿈꾸지 않겠는가? 이 브랜드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했으며 진정한 럭셔리 뷰티 아이템으로 여겨진다. 이 세련된 터치로 지오바나 안토넬리(Giovanna Antonelli)는 에스티로더를 상징하는 두 제품의 특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에 참여하기에 완벽한 브라질 여성이었다.
브라질 에스티로더의 스킨케어 마케팅 마리아나 세타 이사는 “지오바나는 우리 고객처럼 아름답고 현대적이며 개성이 넘치는 놀라운 여성이다. 우리는 글로벌 브랜드이지만 항상 사업이 운영되는 국가의 소비자와 시너지를 추구한다”면서 “지오바나는 브라질 에스티로더의 얼굴이며 가장 전설적인 두 제품을 포함하는 이 파트너십에 매우 만족한다”고 강조했다.
캠페인의 주요 제품은 브랜드 설립자인 에스티로더가 만든 세계 최초의 세럼인 아이코닉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와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히트작인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Double Wear Stay-in-Place) 파운데이션이다. 이 캠페인은 지난달 8일부터 시작됐으며 브라질 여성의 자부심, 자신감과 다양성을 홍보하고 기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