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미국 화장품 브랜드 스킨수티컬즈(SkinCeuticals)는 사이공 센터(Saigon Centre) 쇼핑몰에 첫 매장 개점을 통해 베트남에 공식 진출했다. 스킨수티컬즈의 베트남 진출로 베트남 소비자들도 직접 정품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스킨수티컬즈는 30년 전 듀크대학교에서 콜라겐 화학자이자 피부과 전문의인 쉘던 피넬 박사가 피부암 예방에 항산화제의 역할을 연구하면서 설립됐다. 피넬 박사는 매우 강력한 항산화 분자이지만 매우 까다로운 비타민C를 집중 연구했다. 그는 이 활성물질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면서 가장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이 획기적인 연구 결과는 피부과의 항산화 케어에 혁명을 가져왔으며 스킨수티컬즈에게 대표적인 ‘항산화 파워’ 제품이라는 명성을 가져다 줬다.
스킨수티컬즈는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으며 최고의 피부과 전문가들이 피부 치료와 피부 관리에 사용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평가되고 있다.
과학적 기초와 획기적인 연구는 스킨수티컬즈의 핵심이다. 제품을 런칭하기 전 제품의 효과에 대해 과학적 증명을 하며 전문적인 뷰티 케어와 피부 치료법과 결합될 때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스킨수티컬즈는 시장 조사, 포뮬러 개발, 재품 제조부터 엄격한 효능 테스트, 제품 런칭에 이르기까지 연구원, 의사, 시장 전문가, 제조사들이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협력하고 있다.
스킨수티컬즈의 글로벌 브랜드 디렉터인 레슬리 해리스는 “베트남에 스킨수티컬즈를 진출시키는 것은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찾고 있는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또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고 말했다.
베트남 로레알 그룹의 코스메슈티컬 부문 책임자인 레 티 이 니는 스킨수티컬즈 브랜드를 베트남에 들어온 시점에 대해 "베트남 고객들은 스킨케어에서 안전하고 좋은 효과를 만들어 주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전 세계 1위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Kline 2020년 통계 기준)인 스킨수티컬즈는 베트남 여성 피부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의 돌파구다. 따라서 우리는 이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스킨수티컬즈 제품들은 임상 시험 인증을 받아 많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사용하고 있다. 또 이 제품들은 레이저, IPL, RF와 같은 스킨케어 요법의 효과를 높일 수 있고 환자의 회복 속도를 증가시키고 고객들이 원하는 아름다운 피부가 되도록 도와 준다.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면서 스킨수티컬즈는 많은 피부과 전문의들과 연결하고 협력하는 일을 확장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판매하는 것 외에도 스킨수티컬즈는 호치민시의 수많은 전문 스파와 협력하고 있다. 고객들은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브랜드는 피부과 전문의들과의 긴밀한 연결을 강화하기 위해 피부과학회를 개최한다. 스킨수티컬즈는 지난 2021년 5월 업계 최고의 의사 5명으로 구성된 자문위원회를 구성해 개발 방향과 치료 요법과 함께 제품의 효과를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제공했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