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수진 기자] 인기 연예인 성유리는 예능방송에서 큰 관심을 얻은 가운데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다. TV 예능에서 잠깐 스치듯 등장한 제품들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스타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재미를 제공하는 관찰 예능 콘셉트가 많아지고 있다. 실제 그들이 즐겨하는 활동이나 외모관리 방법과 주로 쓰는 뷰티, 패션 제품들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예능방송에서 보인 제품들이 연예인이 실제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스타들의 애용템의 판매량이 급증하거나 방송 내보였던 이미지에 맞춰 광고 모델로 발탁된다.
지난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일요일 예능 캠핑클럽에서는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핑클 활동 당시에도 요정 같은 외모를 뽐냈던 성유리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화장 전후의 차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성유리의 굴욕 없는 민낯과 그녀만의 클렌징 비법이 공개했다.
# 성유리, 맥스클리닉 반전오일폼 클렌저 300% 급증 홈쇼핑 방송 종료전 전량 매진
성유리는 맥스클리닉의 뮤즈로 활동 중이지만 모델 계약 이전부터 맥스클리닉 제품을 애용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캠핑클럽 방송에서 성유리가 멤버들에게도 사용을 권한 클렌징 제품은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으로 2중 세안 없이 세안할 수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지속시켜 준다. 성유리는 평소 관리도 아이크림을 포함해 사용 제품을 3개 이내로 제한하는 등 미니멀한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한번의 세안으로 끝낸 제품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이 많았다.
맥스클리닉에 따르면 해당 방송 이후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을 포함해 해당 카테고리의 반전오일폼 클렌저에 대한 구매가 300% 급증했다. 홈쇼핑 방송 종료 전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맥스클리닉은 성유리의 캠핑클럽 방영을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7월 한달 동안 성유리 캠핑뷰티템 관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맥스클리닉의 스테디셀러 오일폼 클렌저 2019년 여름 신상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을 비롯해 시너지 이펙트 7키트,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으로 피부도 지치기 쉬운 여름철 집중적인 피부 관리를 돕는 제품들이다.
# 청하, 크리니크 베스트셀러 블러셔인 치크 팝 강렬한 존재감
뛰어난 가창 실력과 화려한 무대 위에서 다양한 메이크업과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청하가 지난 6월 8일 MBC 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이 시선을 잡았다. 방송에서 청하는 대학가 축제 무대를 준비하며 메이크업을 받는 과정을 공개했다. 청하만의 맑은 피부표현을 선보인 제품은 크리니크 베스트셀러 블러셔인 치크 팝이다.
크리니크 치크 팝 제품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투명한 발색으로 생기 넘치는 볼을 완성하는 수채화 블러셔 필수템으로 유명하다. 화사는 걸그룹 마마무와 솔로 활동으로 남다른 스타일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무대 위의 독보적인 모습과 일상을 공개할 때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등 먹는 방송으로 큰 인기몰이를 했다.
화제성 퀸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그녀가 먹거나 사용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 롯데홈쇼핑에서는 화사와 함께 화자카야 곱창 HMR 식품을 론칭방송했다.
# 소이현, 안다르 광고모델 발탁 아이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일상 컨셉 '호감'
배우 소이현은 SBS 예능 동상이몽2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방송을 통해 사랑스러운 아내와 발랄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배우의 모습과 달리 방송에서는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일상 룩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호감을 끌어내고 있다.
방송에서의 러블리한 모습과 함께 최근에는 안다르의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아이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컨셉으로 한 광고로 그녀를 만날 수 있다. 아이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소이현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착용 후기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