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빠이요' 프랑스 ‘에비앙스파’ 손잡다

2017.05.31 13:38:09

'깨끗한 물, 깨끗한 화장품' 캐치프레이즈 상통 시너지 효과 기대


[코스인코리아닷컴 차성준 기자]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가 시그니엘서울 ‘에비앙스파’에 입점,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5월 31일 청호나이스뷰티는 프랑스 알프스 산맥의 순수함을 영감으로 탄생한 에비앙스파에 ‘깨끗한 물, 깨끗한 화장품’을 캐치프라이즈로 내건 청호나이스뷰티 정식 수입 브랜드 빠이요가 국내 최초 입점 성공했다고 밝혔다.

에비앙스파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심신 치유, 피부 노화방지와 재생,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프랑스 100년 전통 프리미엄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빠이요를 기반으로 에비앙스파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도쿄와 하노이에 이어 아시아 3번째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에 안착한 에비앙스파는 인위적인 아로마향 사용의 완전 배제를 원칙으로 삼는다. 이를 위해 무향의 에스테틱 전용 프로페셔널 빠이요 제품의 라인업을 앞세워 피부 자극 최소화를 추구하고 있다.

자연 본연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만끽 할 수 있도록 배려한 에비앙스파의 인테리어도 인기에 한 몫한다. 릴렉세이션룸 벽면 미디어 시그니처를 통해 에비앙 산맥 풍경을 접할 수 있다.

아쿠아사운드 시스템으로 바람, 물과 흙, 풀과 나무 등 알프스의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자연의 원음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천연 미네랄 워터의 상징인 에비앙과 깨끗한 물에 대한 연구, 열정을 기반으로 화장품을 만드는 자사의 기업이념이 서로 상통해 에비앙스파의 큰 시너지가 예상된다”며 “천연 미네랄 워터의 상징인 에비앙와 빠이요가 만나 한국 최초 에비앙스파가 탄생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빠이요의 품질력은 인정받은 샘”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입점을 계기로 공격적인 유통채널 다각화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빠이요를 접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생활 속 늘 함께하는 청호나이스뷰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미 뷰티셀렉숍 크리마레(CREE MARE)와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신규 입점한 청호나이스뷰티 빠이요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차성준 기자 csj-77@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