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현빈, 메디힐 전속모델 발탁

2015.08.20 20:52:00

8월 21일 메디힐 명동 매장 오픈기념 팬사인회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한류스타 현빈과 2년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와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메디힐은 마스크팩 넘버원을 지향하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WHP 숯 미네랄 마스크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과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메디힐은 올 하반기 국내외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 위해 한류스타이자 국내를 대표하는 꽃미남 배우 현빈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현빈은 오는 8월 21일 메디힐 명동 매장 오픈 기념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메디힐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메디힐은 국내와 중국 그리고 해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힐링 온더 메디힐(Healing on the Mediheal)’이란 새로운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다양한 고객 휴식 공간, 쇼핑 편의를 위한 보관소까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명동에 위치한 만큼 중국 관광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현빈은 피부가 좋은 미남 배우로 유명하고, 스마트하고 젠틀한 이미지가 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메디힐과 잘 맞는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현빈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제고해 한류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빈이 출연하는 메디힐 TV-CF는 오는 하반기부터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다. 





장미란 기자 pressmr@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