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 한가로운 일상 화보 공개

2015.05.26 15:45:00

'조 말론 런던' 한남동 부티크, 한남동 핫 플레이스로 주목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배우 황정음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MBC 수목 드라마 ‘킬미, 힐미’ 종영 후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황정음은 조 말론 런던, 그라치아와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에는 향수를 테스팅하는 모습,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모습, 핸드 마사지를 받으면서 여유롭고 한가로운 오후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조 말론 런던 한남 부티크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장에서 황정음은 “예전에는 잘 모르고 무조건 사모으는 쇼퍼홀릭이었다면 최근엔 자주 쓸 수 있지만 좋은 것, 질리지 않는 물건을 사려고 노력한다”며 “편집 숍도 가끔 가고 가격대와 상관없이 믹스 매치하길 좋아한다. 친구들과 바꿔 쓰기도 하고 해외에서는 특히 소소한 아이템을 즐겨 산다”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 한남 부티크는 영국 런던의 슬론 스트리트 조 말론 부티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고품격 부티크다.

한남 부티크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디스커버리 테이블과 조 말론 런던의 스타일리스트가 개인별 맞춤 향을 찾아주는 시그니처 향 컨설팅 서비스, 조 말론 런던 시그니처 핸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바TM 등을 갖추고 있어 한남동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코롱과 배스 앤 바디 제품을 비롯해 홈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라인과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라인 등이 있다.






손현주 기자 hyunjoo@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